제보하기

윤리적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여러분의 소중한 한마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

귀하의 소중한 제보는 당사 윤리경영의 밑거름이 되며
제보자의 인적사항 및 제보내용은 철저히 보호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.
1. 제보대상
* 필수입력 사항입니다.
제보대상 회사*
LS오토모티브
관련사업부문
제보 유형* 제보 대상 유형*
제보 대상자 부서/업무
2. 제보내용
제목*
제보내용*

제보 내용 입력 시 사실에 근거한 내용을 육하원칙(누가, 언제, 어디서, 무엇을, 어떻게, 왜)에 따라 가급적 구체적으로 작성 하여
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. 근거 없는 소문, 타인을 비방할 목적의 음해성 제보의 경우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으며,
관련 자료(사진,문서,증빙 등)가 있으실 경우 첨부하여 주시면 조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.

제보자와 LS와의 관계*
제보 관련 추가 질문
이 문제를 알고 있거나, 알 것으로 예상되는 다른 사람을 적어주십시오.
이 문제를 확인/조사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생각되는 것을 적어주십시오.
예) A장부와 B장부 대조, 0월 0일자 CCTV와 전표확인, ○○과장과 ○○주임 상대로 사실확인
첨부파일

* 첨부파일은 최대 10개까지 100MB이하로 등록 가능합니다.(0MB / 100MB)

3. 제보자
* 필수입력 사항입니다.
제보자의 인적사항은 제보내용의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 및 결과조치에 도움이 되며 철저히 비밀이 보장됩니다.
성명*
제보자와 LS와의 관계*
전화번호*
- -
*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제보 진행상태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조사결과 회신 방법*
제보내용 Web
확인시 필요정보
아이디
*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등록하시면 본인의 제보 진척현황을 제보확인 메뉴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
* 4자리 이상 입력해 주세요.
비밀번호 재확인
* 위에 입력한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해주세요.
* 등록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분실 시 별도의 재확인 절차를 제공하지 않으므로 별도로 메모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4.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

LS사이버 신고 센터를 통한 제보의 충실한 처리를 위하여,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, 이용합니다.
귀하는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에도 익명으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(위 신고 방법에서 "익명"을 선택하면 익명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).
다만, 익명 신고를 하는 경우 처리결과에 대한 통보를 받지 못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증거가 제시되지 않은 익명 신고의 경우 사실 확인이 곤란하여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
필요시 제보 내용 추가 확인 및 사실관계 조사, 접수 확인 안내, 처리결과 회신 등
-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필수 : 성명, 전화(휴대전화) 번호
선택 : 이메일 주소
-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제보 건에 대한 종결처리가 완료된 후 고객문의 사후 A/S 및 후속조치 확인 등을 위해 1년간 안전하게 보관하며, 보관기간 이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사실확인 및 처리가 추가로 필요하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개인정보 제3자 제공 및 위탁 동의

본 제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가 관련회사에 제공 및 위탁됨을 알려드립니다.
귀하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에도 익명으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.(위 신고 방법에서 "익명"을 선택하면 익명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).
다만, 익명 신고를 하는 경우 처리결과에 대한 통보를 받지 못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증거가 제시되지 않은 익명 신고의 경우 사실 확인이 곤란하여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
제보대상 회사에만 제공됩니다.
((주)LS, LS전선, LS일렉트릭, LS MnM, LS엠트론, 가온전선, LS네트웍스,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, LS메탈, E1, 예스코, LS EV Korea)
-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성명, 전화(휴대전화) 번호, 이메일 주소
-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
필요시 제보 내용 추가 확인 및 사실관계 조사, 접수 확인 안내, 처리결과 회신 등
- 제공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제보 건에 대한 종결처리가 완료된 후 고객문의 사후 A/S 및 후속조치 확인 등을 위해 1년간 안전하게 보관하며, 보관기간 이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사실확인 및 처리가 추가로 필요하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- 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관한 사항
위탁받는자(수탁사) : LS글로벌
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: 사이버신문고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
자동등록방지코드*
코드
* 자동등록방지코드를 입력하세요.